존호프 및 존호프의 노래들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읽어주시면 존호프 및 존호프의 노래들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존호프 및 존호프의 노래들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존호프

Jon Hope releases his latest video off his critically acclaimed album 'Work In Progress' Directed by Walu

Jon Hope,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앨범 'Work In Progress'의 최신 비디오 공개

 

 

 

 

 

 

Jon Hope는 그의 이름이 암시하는 바입니다. 전 세계 대중에게 희망을 주는 것입니다. 로드 아일랜드 프로비던스 출신의 떠오르는 작사가는 자신의 음악과 콘텐츠를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영감을 줍니다. 자신의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자신감을 주는 힙합으로 Jon은 자신의 의류 라인과 Hope Scholars라는 힙합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다면적인 아티스트임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Jon은 자신을 "힙합 아티스트, 교육자, 크리에이티브"라고 소개하며 희망 S###의 자랑스러운 리더입니다. .


가장 최근에 Jon은 Jim Jones의 눈에 띄는 기능과 함께 희망이 모두 잘 된 자신의 매우 기대되는 새 프로젝트를 발표했습니다.

AllHipHop: THS는 무엇이며 어떻게 시작되었나요?

존 호프: 그 희망 S###. 알다시피, 그것은 내가 내 쇼에서 한 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것은 전화와 응답이었고, 그것이 흐르기 시작했습니다. 공연이 끝날 때마다 사람들은 "요, 그게 희망입니다 s###! 그게 바로 희망 s###!” 자, 이걸로 실행하겠습니다. 이제 우리는 예술가들이 세상을 만드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이 세상에서 희망이라는 개념은 실제로 일종의 디즈니나 낭만적인 유형의 s###가 아닙니다. 희망과 S### 같은 이분법적 상황에도 불구하고 마음가짐에서 시작해야 한다는 것은 어느 정도 인정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모든 도구, 리소스 및 관계를 가질 수 있지만, 사고 방식이 밖으로 나가서 얻으려는 것이 아니라면 문제를 일으킨 것입니다. 그것은 모두 그 마음가짐에 관한 것입니다.

AllHipHop: 로드 아일랜드의 프로비던스에서 자라면서 어땠나요?

Jon Hope: 프로비던스에 있다는 것은 아름다운 일입니다. 바로 지금,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잘 지켜지는 비밀과 같습니다. 저는 국가적 차원에서 정말 영향력 있는 많은 재능 있는 아티스트 중 한 명입니다. 우리는 요라는 복잡한 정체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보스턴처럼 되려고 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뉴욕처럼 되려고 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우리 고유의 문화, 우리가 말하는 방식이 있습니다. 현재 업계는 새로운 관점의 전성기이며 Grizelda와 Buffalo의 기준 프레임을 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괜찮게 듣고 싶어하는데, 무슨 이야기를 할까요? 반드시 뉴욕시 유형의 것은 아닙니다. 나 같은 예술가들이 말 그대로 세계에서 가장 작은 국가에서 나오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틈새 시장을 개척하고 진지하게 받아들이려고 노력하기 때문에 어깨에 칩이 있습니다. 그런 메시지를 전하려고 하는 사람 중 한 명인 것 같아요.

AllHipHop: 다가오는 가장 큰 영향은?

Jon Hope: 저는 Nas의 열렬한 팬입니다. Nipsey, 그 다음 일반적인 삶. 내가 쓰는 음악의 유형, 인생은 나의 가장 큰 뮤즈입니다. 수양생활을 할 때, 교수로 있을 때, 온갖 종류의 s###를 하며 많은 삶을 살았습니다. 나에게 영향을 미치거나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는 대화가 될 수 있습니다. 이상하네요, 저는 열린 마음을 가진 사람입니다. Lil Baby에서 EPMD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저는 그런 개방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AllHipHop: 생계를 위해 음악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언제 깨달았습니까?

존 호프: 야, 난 그런 노련한 아티스트 중 한 명이야. 모든 것이 실제로 클릭되기 시작하면 아마도 4년 전일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잠시 동안 그것을 하려고 했고, 4년 전에 마침내 바뀌었습니다. Ross, 2 Chainz, 심지어 Griselda와 같은 참조 프레임을 보면 그 사람들이 [죽이고 있습니다]. 닙도. 나는 그것이 새롭지만 노련한 영역에 있습니다.




존호프의 노래들

 

 

 

 

 

AllHipHop: 이제 모든 것이 잘되기를 바랍니다. 가장 흥분되는 것은 무엇입니까?

Jon Hope: 사람들이 이 희망이 무엇인지 확실히 이해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Ot Real에서 Jim Jones가 있습니다. Bongo By Way와 함께 작업하는 것이 바로 친구입니다. 그는 첫날, 그는 프로비던스에서 왔습니다. 사람들은 이 음악을 들으면 기분 좋게 놀랄 것입니다. 앞으로 다양한 일들이 일어날 수 있는 발판입니다. 저는 확실히 다면적인 아티스트입니다. 나는 나만의 의류 라인, 힙합 교육 이니셔티브, Hope Scholars 및 TV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몹쓸 물건이 많이 나오네요.

AllHipHop: Jim Jones의 콜라보레이션은 어떻게 이루어졌나요?

존 호프: 내 남자 시에게 외쳐라! 그의 남자 Poem, 우리는 관계가있었습니다. 나는 Poem을 위해 따로 무언가를 했다. 그들이 Quarantine Studios를 시작했을 때, 저는 "이봐, 내가 한 번 도청하자"고 말했다. 짐은 훌륭한 사람이었습니다! Jim은 충분한 신용을 얻지 못합니다.

AllHipHop: 그는 염소야!

존 호프: 허슬러로서 전설입니다. 그가 이 시간 동안 탐색할 수 있었던 방식은 매우 고무적입니다. Ge는 앨범 "Where We Come From"의 인트로로 저를 축복했습니다. 그것은 마약이었다.


AllHipHop: 동영상 촬영 장소는 어디인가요?

Jon Hope: 우리는 내 오래된 동네의 프로비던스에서 절반을 촬영했습니다. Arbor Glen이라는 주택 단지. 우리는 할렘에서 나머지 절반을 촬영하여 두 세계의 이야기를 보여 주었지만 우리는 비슷합니다. 사람들은 그런 시너지를 기대하지 않았다. 그가 하고 나는 내 일을 하기 때문이다. 정말로, 그것은 오래된 진부한 표현처럼 진짜가 진짜를 인식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AllHipHop: 독립 그라인드가 어때요?

존 호프: 사랑해요! 보기 시작했습니다 

 

 

 

한눈에 정리하기

  1. 존호프 인터뷰
  2. 존호프의 노래들
  3. 존호프는 희망입니다.

 

 

함께 보시면 좋은 포스트

- wd503ap모든 및 wd503as LG퓨리케어 정수기

- spc파업 대규모집회 화물연대경찰충돌

- 찬양 CCM 힙합 버전

 

 

존호프 및 존호프의 노래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해주시면 저에게 도움이 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